가보리 풀스크린 생활극복


고금리 대환대출 내용 소개

똑같은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고 심지어 다니는 직장이 같고 월급까지 동일하다고 하더라도

어떤 금융권에서 어떠한 상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금리나 한도가 크게 차이 날 수 있기에 사전에 이런 내용을 미리 파악하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미 다중채무를 지니고 있어 이자비용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는 고금리 대환대출 제도를 반드시 이용해보셔야 하는데요.

햇살론이나 바꿔드림 론과 같이 정부지원하에도 좋은 조건으로 진행되고 있기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먼저 햇살론을 이용하신다면 근로자는 5년 이내 3천만 원 사업자도 동일하게 시행되고 있으며

상호금융이나 저축은행 그리고 기타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7~9%대의 금리가 차등 적용되고 있어 상담 후 확인하셔야 합니다.

추가요건으로는 신청일 기준으로 3개월 이전에 연이율 20% 이상의 고금리 채무를 정상적으로 상환하고 있어야 하며

소득 대비 채무상환액 비율이 40%를 초과하지 않아야 하는데요.

거치기간 없이 5년 이내에서 분할상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바꿔드림 론은 오로지 이러한 고금리 대환대출 진행을 위해 나온 상품으로 신용이 6등급 이하 거나

근로자의 경우 최대 수입이 4500만 원 이하 영세자영업자는 5천만 원 이하일 경우 대상에 포함된다고 하니 이를 통해 이자를 줄여보시길 바랍니다.

The post 고금리 대환대출 appeared first on 챠트샵.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